고객서비스헌장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은 농업 인적자원 육성과 농업 . 농촌의 정보화 촉진 및 가치 확산,
농식품 안전 정보제공으로 ‘경쟁력 있는 농업, 행복한 농촌 실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농업인, 미래농업인, 생산자, 소지바, 농촌에 관심 있는 도시민들이 우리의 고객이며
곧 우리원의 존재 가치라고 생각하고 고객행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이상과 같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일반 행정 서비스
교육 서비스 제공
홍보 서비스 제공
정보 서비스 제공
고객 서비스 운영 성과 평가 및 개선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우리 원을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전화로 고객을 맞이할 경우
문서 또는 E-mail로 접수된 민원의 경우
운영 홈페이지를 통한 민원의 경우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고객 의견 주실 곳
기업민원보호 서비스 헌장 전문
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운영지침
부 칙(2020. 12. 29.)
이 지침은 원장의 승인을 받은 날부터 시행한다.